상단여백
HOME 뉴스 펫푸드
반려동물 영양학 대가 '이베타 베크바로바' 5월 28일 내한 강연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대표 임현택, 이하 힐스 코리아)가‘힐스 노령반려동물 클래스’를 개최한다. 

오는 5월 28일 월요일 오후 3시, 서울 코엑스컨퍼런스룸 403호에서 열리는 이번 강연에는 수의 영양학 분야의 세계적인 석학, 이베타 베크바로바(Dr. Iveta Becvarova)박사가 ‘노령반려동물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테마로 클래스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베타 베크바로바 박사는 미국수의영양학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미국수의영양 아카데미와 유럽 영양 수의사 모임 회원으로 활동 중이며 미국 메릴랜드 수의과대학 수의영양학 겸임조교수도 역임하고 있다. 이번 강연은 반려동물 보호자 대상 강연으로 동시통역으로 진행한다. 

이와 함께 힐스 코리아 현철민 수의사가 ‘노령반려동물을 위한 올바른 사료의 선택’ 강연도 이어간다. 
 

힐스 코리아 마케팅팀의 백정은 팀장은 “나이가 들면, 동물도 사람처럼 여러가지 만성질환에 노출된다”며 “나이가 많은 반려동물용 사료가 노화속도를 늦추고 면역력을 강화해 만성질환을 사전에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현장 보호자 이벤트: 빙고게임’을 열어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60여명 초청하며 신청은 http://naver.me/FnYHupHU 에서 할 수 있다.
행사관련 자세한 사항은 https://bit.ly/2rd14UU 를 참고하면 된다.
 

클래스 참석자 전원에게는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노령사료와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김의준 기자  johnkim@petmagazine.kr

<저작권자 © PetMagazin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의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달리통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