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펫BIZ 서비스
한국동물산업교육원, 동물 간호복지사 1기 강의 성료

한경아카데미에서 주관하고 ‘한국동물산업교육원’(대표 최인영)‘에서 교육을 진행하는 동물 간호복지사 자격과정의 첫 오프라인 강의가 지난 7월 열렸다.

'한국동물산업교육원(이하 한동원)'에 따르면, 오프라인 강의는 온라인 강의에서 채우기 힘든 실습이나 현장교육 과정, 심화 과정이 포함되어 있어 현장감 있고 실질적인 공부가 가능하다고 한다.

한동원 대표 최인영 수의사는 “동물 의료와 복지 관련 직종 근무 희망자가 증가하고 있지만, 동물간호복지사(수의 테크니션)의 전문 양성 기관이 없는 것이 현실”이라며 “간호복지사 자격 과정을 통해 우수한 인재가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오프라인 1기 수강생이면서 현재 동물병원 간호사로 일하고 있는 K군은 “실제 반려동물학을 배우는 전문학교에서는 배우지 못해 궁금했던 부분을 현직 수의사께 직접 들을 수 있고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수 있어 매우 좋았다”고 말했다.

한동원은 현재 ‘동물 간호복지사’와 ‘펫 제품 디렉터(펫 코디+펫 아로마 과정)’ 과정을 현직 동물병원 임상 수의사와 일선 반려동물 관련대학, 아카데미 등의 강사들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으로 확인 할 수 있다. (02-543-1588, www.kanimaledu.com)

김의준 기자  johnkim@petmagazine.kr

<저작권자 © PetMagazin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의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달리통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