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펫BIZ 제품
SNS뒤흔든 반려견 '황금똥' 인증 이벤트

SNS를 뒤흔든 '황금똥사료' 이벤트가 화제다. LG생활건강의 반려견 브랜드 '시리우스 윌'에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출시한 행사다.

LG생활건강은 최근 100% 생육 가수분해 단백질로 만든 프리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이 사료는 반려견이 흡수하기 쉽도록 1차 소화시킨 가수분해 단백질에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해 반려견의 장 건강과 원활한 소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프리바이오틱스 출시를 기념해 시리우스 윌은 반려견의 소화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속편한학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판매처에서 프리바이오틱스 '속편한학교' 체험 키트를 구매하면 사료 샘플과 함께 반려견 학생증, 쾌변능력평가 시험지를 증정한다. 견주는 반려견에게 프리바이오틱스를 급여한 뒤 시험을 보듯 재미있게 반려견의 변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견주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체험 키트가 조기 품절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 14일 포털사이트에서 진행된 첫 이벤트에서는 당초 준비한 체험 키트가 3일만에 소진되기도 했다. 현재 SNS, 커뮤니티 등에서는 프리바이오틱스를 섭취한 반려견들의 '황금똥 인증'이 이어지고 있다.
 

LG생활건강은 7일부터 '속편한학교' 2차 이벤트를 시작한다.

#황금똥사료 #반려견 #사료 #반려동물 #강아지 #고양이 #강아지먹이 #강아지사료 #LG생활건강

김민경 기자  iamyourming@petmagazine.kr

<저작권자 © PetMagazin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달리통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