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건|사고
CCTV에 찍힌 반려견 도난 사고.. '네티즌 수사대' 출동

함께 산책 중이던 반려견을 느닷없이 도둑맞은 한 어린 소년이 죽기살기로 범인을 뒤쫓는 모습이 CCTV에 잡혔다. 이 안타까운 사고는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해결됐다.

<사진=메트로, Deadline News>

영국 메트로지는 잉글랜드에서 벌어진 반려견 도난 사건을 보도했다. 

최근 잉글랜드 체셔 주의 한 혼잡한 도로 CCTV에는 반려견을 도둑맞은 한 어린 소년이 힘겹게 도둑을 뒤쫓는 장면이 녹화됐다. CCTV에 따르면 이 어린 소년이 반려견 '멜라'와 평화롭게 산책하던 도중 느닷없이 등장한 한 남성이 뺴앗아 달아난다. 소년은 반려견을 되찾기 위해 안간힘을 다해 뛰어보지만 성인 남성의 달리기를 따라 잡기엔 역부족이다.

이 안타까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SNS에 '빼앗긴 멜라를 찾아라(Find Stolen Mela Crewe Cheshire)' 그룹을 신설하고 도둑을 찾기 위해 백방으로 수소문했다. 결국 멜라는 며칠이 지난 끝에 어린 주인의 품에 돌아올 수 있었다. 이들은 "우리는 일반 대중으로부터 정보를 받아 그를 뒤쫓았다. 현재 진행 중인 조사이기 때문에 더 많은 말을 할 순 없다"며 "다만 멜라는 언더우드 레인에서 도난당했고, 다음 카메라는 더비 스트리트에서 달리는 도둑을 잡아냈다. 우리가 도둑을 찾아냈을 때 그는 개를 훔칠 때 입었던 것과 같은 회색 후드티와 짙은 색 바지를 입고 있었다"고 밝혔다.

돌아온 멜라는 동물병원 검진 결과 건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반려견 #반려동물 #반려묘 #강아지 #고양이 #강아지도난 #반려동물도난 #멜라 #CCTV #동물보호 #동물유기
 

김민경 기자  iamyourming@petmagazine.kr

<저작권자 © PetMagazin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달리통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