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라이프
버거킹, 반려견 와퍼 증정 이벤트 '앵콜'

버거킹이 반려인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반려견 간식 '독퍼(Dogpper)' 무료 증정 이벤트를 앵콜 진행한다. 딜러버리 뿐 아니라 매장 방문 고객에게도 독퍼를 제공하고 증정 수량도 전보다 늘리기로 결정했다. 

<사진=버거킹 제공>

버거킹의 '독퍼' 캠페인은 '집에서도 햄버거를 맘껏! 당신의 반려견을 위한 독퍼와 함께!' 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색 이벤트다. 와퍼의 불맛을 느낄 수 있는 반려견용 간식 독퍼를 반려인 고객들에게 무료 증정한다.

독퍼는 알러지 유발을 방지하는 가수분해 닭고기를 베이스로 반려견들에게 친숙한 뼈다귀 모양으로 만들었다. 원활한 소화작용을 위해 글루텐이 없는 소맥분을 사용하고 비타민믹스·미네랄믹스·레시틴·인산칼슘 등 영양성분을 강화한 원료를 사용했다. 여기에 와퍼 특유의 직화로 구운 패티의 불향을 살려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은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채널에서 독퍼를 접하길 바라며 제공 채널을 확대했다"며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와퍼 타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독퍼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수량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매장에서 주문시 독퍼 1개, 딜리버리 주문 시 2개를 제공한다.

 

#버거킹 #와퍼 #반려견 #반려견간식 #독퍼 #버거킹독퍼 #버거킹독퍼이벤트 #반려동물 #동물보호법

김민경 기자  iamyourming@petmagazine.kr

<저작권자 © PetMagazin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달리통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