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펫푸드 사료
한국암웨이, 반려견 사료 ‘프라임펫(Prime Pet)’ 출시휴먼 그레이드 등급의 안전한 프리미엄 사료, 반려견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총 3가지(연어·오리·양고기) 종류로 구성

한국암웨이(대표 배수정)가 반려견 사료 신제품인 ‘프라임펫(Prime Pet)’을 출시했다. 프라임펫 3종은 연어 레시피, 오리 레시피, 양고기 레시피로 구성된 프리미엄 사료로 국내에서만 제조된다.

프라임펫은 반려견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연어 레시피'는 오메가-3가 풍부한 연어 원육을 비롯해 단호박, 시금치, 마키베리 등 슈퍼 푸드로 맛을 냈다. '오리 레시피'는 불포화 지방산이 많은 오리 원육에 고구마, 토마토, 아사이베리를 더했다. 지방 함량이 낮고 단백질이 풍부한 양고기 원육이 담긴 '양고기 레시피'에는 렌틸콩과 치커리, 마키베리가 들어간다.

▲ '프라임펫(Prime Pet)' 3종 제품 사진(제공 :한국암웨이)

프라임펫은 사람이 먹을 수 있는 100% '휴먼 그레이드' 등급의 원재료만을 담았다. 신선한 원육을 그대로 넣어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리는 한편, 육분을 철저히 배제했다. 또한 곡물 껍데기 대신 렌틸콩과 단호박, 아사이베리를 등을 각 레시피에 맞게 선택하여 맛과 향은 물론 영양까지 담아냈다.

반려견의 안전을 위한 배려도 돋보인다. 식이성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밀, 옥수수 등의 원료를 첨가하지 않은 ‘그레인 프리(Grain-free) 포뮬러’를 적용한 프라임펫은 반려견이 영양소를 원활히 소화하도록 돕는다.

또한 합성 보존료, 합성 착색료, 합성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아 사료 성분에 민감한 반려견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 국내 제조 업체의 제조 공정 또한 암웨이만의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해 철저히 관리한다.

영양 밸런스에도 신경을 썼다. 프라임펫에는 반려견의 종합 건강을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 빛나는 피모를 위한 오메가-3와 함께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 장 건강을 위한 식이 섬유 등 필수 영양소가 고르게 함유되어 있다.

제품 정보 : 용량 각 1kg. 연어와 오리 레시피 22,400원, 양고기 레시피 25,300원.

#암웨이 #amway #프라임펫 #개사료 #반려견 #개밥 #휴먼그레이드 #댕댕이 #사료 #그래인프리 #그레인프리

김의준 기자  johnkim@petmagazine.kr

<저작권자 © PetMagazin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의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달리통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