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펫용품 고양이용품
미국 와이오밍 벤토나이트 3종 혼합 스노우캣 순한모래 클래식 리뉴얼

(주)어니스트펫의 고양이모래 브랜드인 '스노우캣'의 최초 출시 고양이 모래이자 스테디셀러인 '순한모래'가 '순한모래 클래식'으로 리뉴얼 되었다.
순한모래 클래식은 미국 와이오밍 벤토나이트 가운데서 최고 등급의 원료를 사용한 응고형 고양이 모래로 탈취력을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수분흡수와 뭉침 능력이 탁월한 소디움 벤토나이트의 산지인 미국 와이오밍 벤토나이트도 각 지역마다 나오는 원료는 차이가 난다. 벤토나이트의 품질은 이온교환율과 수분흡수율로 등급을 매기는데 순한모래 클래식에는 프리미엄 원료만을 사용한다.
스노우캣 순한모래는 특히 #8, #12, #16 3가지 벤토나이트를 블렌딩 해 만들어지는데 각 번호는 입자의 크기를 의미하며 숫자가 작을수록 입자의 크기가 크다.
벤토나이트 입자가 크면 사막화(화장실 주변이 고양이모래로 지저분해 지는 현상)가 적고 굳기가 좋은 반면 먼지가 많아지고 고양이는 싫어하는 경향이 있다. 반대로 입자의 크기가 작으면 고양이의 선호도(기호성)는 좋아지며 모래 소모량이 줄어들고 탈취가 좋아진다. 반면 작은 입자가 화장실 주변에 으러지는 '사막화'는 많아진다. 
스노우캣 순한모래 클래식은 3가지 크기의 입자를 적절히 배합해 장점을 강화하고 단점을 보완한 고양이 모래 제품이다. 

3종의 블렌디드 벤토나이트 [순한모래 제품 설명 캡쳐]

특히 모래에 함유된 활성탄과 다공성광물은 모래의 세균번식을 막고 악취를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이를 통해 장시간 사용해도 쾌적한 화장실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고양이모래 특성분석 그래프

스노우캣 순하모래 클래식은 과거 재활용에 용이한 종이박스에 담아 출시되었으나 최근 미국 와이오밍 벤토나이트 원료 가격 상승으로 제품 가격이 상승하는 문제가 발생하자 포장 비용을 낮추기 위해 비닐 포장지로 리뉴얼 했다. 용량은 기존과 동일한 한봉지 7kg이다. 순한모래 클래식은 2봉지를 한 박스에 담아 14kg 단위로 배송한다. 소비자 가격은 2만 4천원으로 1kg 당 1700원대 초반으로 프리미엄 미국 와이오밍 벤토나이트를 원료로 사용한 고양이 모래 가운데 저렴한 편에 속한다.
제품은 네이버나 쿠팡에서 '순한모래'를 검색하면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스노우캣 #순한모래 #클래식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고양이모래추천 #고양이모래가격 #프리미엄모래 #고양이용품 #어니스트펫

김의준 기자  johnkim@petmagazine.kr

<저작권자 © PetMagazin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의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달리통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