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라이프
[건강강좌]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는?

오는 4월 22일 일요일 저녁 5시, 서울 광화문 교보문고 내 배움 아카데미에서 '개와 고양이를 위한 반려동물 영양학' 저자로 유명한 영양학 전문 수의사 왕태미씨의 출간 기념 강연회가 열린다.

이번 강연회는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라는 제목으로, 저자가 영양학 도서 출간 후 독자로부터 받은 다양한 질문과 지면 관계상 소개하지 못했던 내용을 중심으로 열린다.

[그림을 누르면 신청하기 페이지로 갑니다]

평일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을 위해 일요일 저녁 5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1시간 30분 강의 후 30분간 질문 답변 시간도 갖는다.

왕태미씨는 “잘못된 정보를 근거로 저서에 대해 지적하는 글을 보고 놀랐습니다. 약간의 시간을 들여 논문이나 FDA 등의 자료를 찾아보면 알 수 있을 내용인데도 잘 모르는 부분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습니다.”라며 조금이나마 이번 강연회를 통해서 잘못된 상식이 바로 잡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1. 독이냐 약이냐. 양이 문제로다. 반련동물이 마늘을 먹을 수 있나요?
2. 맛있으면 좋은 음식? 간식, 어떤 것을 주면 좋을까요?
3. 피부 질환이 있는 아이들, 음식 어떻게 먹여야 할까요?


이렇게 3가지 핵심 주제를 깊이 있게 다룬 후 질문과 답변 시간을 갖는다.

강좌 신청은 35명 선착순 등록으로 진행되며 반려동물 동반은 되지 않는다.
신청은 https://goo.gl/forms/TFYlxDl5qL0wedfV2 에서 하면 된다.

김의준 기자  johnkim@petmagazine.kr

<저작권자 © PetMagazin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의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달리통신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