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sted by 반려동물 미디어 펫매거진 2021. 11. 12. 13:35

위들아카데미가 지난 10월 27일 진행한 <반려견과 반려묘의 자연식> 주제 유튜브 강좌에서 역대 최고 시청자수를 기록했다.

한국영양전문동물병원 정설령 원장

위들아카데미 10번째 강좌로 진행된 이번 라이브 방송은 한국영양전문동물병원 정설령원장의 강의로 진행됐다.
준비한 강의 시간을 1시간 훌쩍 넘겨 무려 3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라이브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은 무척 뜨거웠다.
이날 총 시청자수는 1,321명으로 ‘위들아카데미’ 역대 최고 시청자 수를 경신했고, 최대 519명이 동시 시청하며 놀라운 참여율을 보였다.

위들아카데미 관계자는 “최근 자연식에 대한 관심이 라이브 방송의 참여율로 반영된 것 같다”며 “자연식에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인 반려인과 자연식을 하고 있는데 잘 하고 있는지 걱정인 반려인을 위해 반려동물의 사료와 자연식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했는데 좋은 결과를 얻어 기쁘다”고 말했다.

강의를 마친 정 원장은 “영양균형을 맞추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레피시는 어떻게 짜야 하는지 물어보는 질문이 가장 많았다.
하지만 세상에 같은 반려동물이 없는 것처럼 식단 또한 획일
화 하긴 어려운 일.”이라며 “어쩌면 자연식을 하는 것은 자신의 반려견 또는 반려묘에 대해 이해하고 소통하는 가장 확실하고 일상적인 방법일지도 모른다.”라고 말했다.
또한 “시작이 어려운 것은 사실이지만, 일단 한번 자연식을 시작한 사람은 다시 사료로 못 돌아간다.
그만큼 좋기 때문에 무조건 어렵게만 생각하지 말고 주변에 잘못된 정보를 잘 거르기 위해서라도 조금씩 공부하면서 시도해보고 스스로 답을 찾아가면 좋겠다.”고 말했다.

위들아카데미’의 라이브 방송 종료 후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참가자의 95.5%가 반려견과 반려묘의 자연식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답했고, 94.9%의 참가자가 주변 지인들에게 ‘위들아카데미’를 추천하겠다고 밝혔으며, 97.4%가 다음 라이브 방송에 참여할 의사가 있다”고 전했다.
 
다음 ‘위들아카데미’의 주제는 <반려견과 반려묘의 영양제>로 다시한번 한국영양전문동물병원 정설령 원장이 11월 24일 저녁 8시 위들 유튜브 ‘위들아카데미’에서 강의할 예정이다.
자세한 소식은 ‘위들아카데미’ 인스타그램(@weedle_momen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들아카데미‘는 ’한국동물병원협회'(회장 이병렬)와 펫테크 스타트업 ‘헬스앤메디슨'(대표 김현욱)이 함께 만든 무료 반려동물 교육 플랫폼이다.
각 분야의 반려동물 전문가가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필요한 정보를 반려인에게 강의하고 함께 소통한다.


‘위들아카데미’는
 “반려인이 되기 위해, 반려동물을 배웁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매월 반려동물 전문가를 초청하여 요로계 질환, 행동학, 기초학, 응급질환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이를 통해 반려동물에 대한 표준화된 양육 지식을 공유하고 반려동물 전문가와 반려인이 함께 소통하며 성장할 기회를 제공한다.

김의준 기자 pmzine@naver.com

사업자 정보 표시
펫매거진 | 발행인·편집인 : 김의준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0길6 서울숲비즈포레204호 등록일 : 2017년 02월 14일 발행일 : 2017년 06월 08일 | 사업자 등록번호 : 445-81-00764 | TEL : 02-461-7574 | Mail : petmagazine.kr@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 0437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