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716

퓨리나 원 캣, 7세 이상 고양이 위한 신제품 ‘7세 이상 노령묘’ 출시 - 반려묘의 노령화 고려, 면역력과 건강에 도움되는 프리미엄 제품 - 풍부한 DHA와 미네랄을 함유해 고양이의 두뇌 건강과 비뇨기계 관리에 도움 - 닭고기를 제1원료로 사용, 단백질과 기호성까지 잡아 입맛 잃은 고양이에게 적합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슈퍼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이 7세 이상 고양이들의 건강한 삶 유지를 위해 ‘퓨리나 원 캣’ 신제품을 출시하며 반려묘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평균적으로 10~15세 정도의 수명을 누리는 반려묘는 대개 7세 이상부터 노령묘로 보며 이 시기부터는 나이에 맞춘 식단이 요구된다. 노령묘 시기가 되면 고양이의 활동량과 신진대사가 저하되며 근육량이 감소해 과체중이 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특히, 눈에 띄지 않는 노화가 시작되는.. 2021. 7. 31.
21년 8월 케이펫페어, 코엑스에서 하나만 개최 예정 2021년 7월 2건의 박람회가 개최되었으며 8월에는 케이펫페어 서울 한 건만 개최될 것으로 보인다. 코로나19로 인해 전시회는 매일마다 코로나 검사를 하는 등 방역활동을 강화해 진행할 예정이다. ​ 행사명 : 2021 케이펫페어 서울(2021 K-PET Fair SEOUL) 주최 :한국펫사료협회 주관 : (주)메쎄이상 기간 : 2021년 8월 6일(금)~8일(일) / 관람시간 10:00~18:00 (입장마감 17:30) 장소 : 서울 코엑스 B홀 규모 : NA https://k-pet.co.kr 2021케이펫페어 강아지, 고양이 키우면 꼭 가야하는 곳, 케이펫페어! 반려동물 사료, 간식, 의류, 용품 등 국내 반려동물산업의 A to Z를 반려동물 박람회 케이펫페어에서 확인하세요. k-pet.co.kr .. 2021. 7. 31.
고양이 화장실 주변, 탈취력 높이는 방법 Top 5 영상 바로가기 링크 : https://youtu.be/3XFzIpI2jyA 날씨가 더워지면 고양이 화장실 주변의 냄새에 대한 고민이 함께 깊어진다. 집 안이 아닌, 베란다나 야외에 고양이 화장실이 있는 경우는 먼지와 사막화, 탈취에 비교적 자유롭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거실, 방안, 현관 등에 고양이 화장실을 놓을 수 밖에 없다면 사막화와 탈취 문제는 심각해진다. 이번 코너에서는 고양이 화장실 탈취를 줄이는 노하우를 5가지 정도만 살펴보도록 한다. 고양이 모래 가운데서 우드펠릿, 두부모래, 카사바모래는 탈취력이 거의 없거나 약하기 때문에 벤토나이트 모래에 조금 더 치중해서 소개한다. 이번에 소개하는 노하우 가운데 마지막 4번과 5번 노하우는 모르시는 집사님도 계실 것 같으니 꼭 참고해 주시면 좋겠다. .. 2021. 7. 26.
반려동물 건강 토크 콘서트, 당일 조회수 10,000회 돌파 한국동물병원협회(회장 이병렬)와 서울시수의사회(회장 최영민)가 공동으로 주최한 ‘반려동물 건강 토크콘서트’가 지난 22일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반려인 1,500만 시대를 맞이해 단순히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을 넘어 신체적, 영양적, 정서적, 사회적 케어를 통합하는 ‘동물 복지’에 대한 새로운 인식 확대 및 적극적인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생활 속 동물복지라는 새로운 접근법을 제시한다는 점과 더불어 스타 수의사들의 출연 소식과 로얄캐닌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동물공감 TV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접근성 높은 시청방식 덕분에 사전 신청 인원만 6,719명, 당일 조회수 10,000회을 돌파하며 예상치를 5배를 뛰어넘는 높은 참여도를 기록했다. 후원사 로얄캐닌코리아 대표이사.. 2021. 7. 25.
반려인 53%, 인터넷에서 반려동물 기초정보 얻어 한국동물병원협회와 함께하는 위들아카데미는 2021년 7월 28일 저녁 8시 을 주제로 유튜브 ‘위들아카데미’ 채널에서 반려동물 건강교육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1월을 시점으로 일곱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굿모닝펫동물병원의 장봉환 원장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아야 하는 건강검진과 예방접종, 기초 관리법, 연령별 사료 선택법 등 에 대해 강의한다. ‘TV동물농장’에 출연하기도 했던 장 원장은 20년간 동물병원을 운영하며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검진 과정을 모두 공개하고, 등을 소개하며 기초상식에 대해 깊이 있게 설명할 예정이다. 장 원장은 “이번 강의를 통해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서 국제 표준 자료를 많이 찾아봤다”며 “기초상식만 잘 지켜도 반려동물의 건강을.. 2021. 7. 20.
반려동물 건강 토크콘서트 사전등록 6104명 돌파 한국동물병원협회(회장 이병렬)와 서울시수의사회(회장 최영민)는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 ‘반려동물 건강 토크콘서트’의 사전등록자가 6,104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반려동물 건강 토크콘서트는 반려인구 1,500만 시대를 맞이해 우리 삶에서 반려동물을 진정으로 위할 수 있는 ‘생활 속 동물복지’를 주제로 스타 수의사들의 강연 및 시청자 쌍방향 소통이 진행되는 라이브 토크쇼다. 본 행사에서는 반려동물 체중 관리의 중요성, 아프다는 사실을 숨기는 특성을 지닌 반려묘의 건강 신호 읽기, 반려동물을 존재 그대로 존중하는 법은 물론 개체의 특성을 고려한 환경 제공, 아픈 반려동물을 위한 질환관리사료(처방식)의 제도적 기반 마련, 기본적인 의식주 환경 조성의 필요성 등 선진국의 우수 복지 사례 공유를 통해 보호자.. 2021. 7.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