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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우리와주식회사 ANF, ‘ANF 무해크루 캠페인’ 통해 사료 3.5톤 기부

by PMzine 2023. 11. 27.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의 대표 펫푸드 브랜드 ANF가 반려동물 입양 인식 개선 및 기부 활동을 전개하는 ‘ANF 무해크루 캠페인’의 활동을 통해 적립된 사료 3.5톤을 고양이보호단체 ‘나비야 사랑해’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ANF 무해크루 캠페인’은 ANF가 지난 9월부터 ‘이해하니까 세상 모든 반려동물을 더 무해하게’라는 메시지를 담아 전개한 반려동물 입양 인식 개선 및 기부 활동으로, ANF의 뜻에 동참한 ‘지안스캣’, ‘거누파파네’ 등의 인플루언서들을 ‘ANF 무해크루’로 임명하고 ‘이해하니까 모든 반려동물의 무해한 세상을 위해’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ANF는 이 캠페인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00원 샘플팩 기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했다.
 
9월 7일부터 10월 20일까지 진행된 ‘100원 샘플팩 기부 프로모션’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이리온몰에서 ‘100원 샘플팩’ 구매 시 구매자 ID 1개당 사료 1kg을 적립, 최종 누적된 사료를 구조견∙묘 가정 및 동물 보호소 등에 전달하는 것으로, 구매자에게는 ANF 6FREE+ 샘플사료 4종과 ANF 무해크루 임명장, 기부 증서가 제공되었으며, 구매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기부 프로모션에 참여한 인원은 총 3,500명으로, 최종 적립된 3.5톤의 사료를 지난 20일 고양이보호단체 ‘나비야 사랑해’에 기부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우리와주식회사는 설립 이후 정기적인 유기동물 보호소 보호 활동을 비롯해 작은 보호소 돕기 프로젝트를 시작한 사단법인 ‘팅커벨 프로젝트’, 길고양이 보호단체인 사단법인 ‘나비야 사랑해’, ‘국경없는 수의사회’의 보호소 동물 중성화 수술 등을 후원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기부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김의준 기자 pmzine@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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